즐겨찾기+ 최종편집:2019-10-14 오전 11:47: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알림
행사전시
결혼/돌
개업/이전/모임
사고팔고
구직
구인
매매/임대
갤러리
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부고안내
 
뉴스 > 문화
청양문예회관, 4월 18일 힙합콘서트 개최
청양닷컴 기자 / 입력 : 2019년 03월 17일(일) 13:10
ⓒ 청양백제신문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오는 4월 18월 19시 30분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양! Let’s get it!‘이라는 타이틀로 힙합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청양지역에서 처음 시도하는 행사로 유명 래퍼 이로한과 수퍼비, 스윙스의 출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청양 출신 힙합크루 앤티비(NtyB)가 함께 출연해 의미를 더한다. 또 DJ퍼포먼스, 비보잉 등이 함께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TV 예능프로그램 ‘고등래퍼2’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이로한은 준결승에 오르는 실력을 과시했고, 유명 래퍼 딥플로우가 이끄는 비스메이저 컴퍼니의 괴물 막내로 영입되면서 더욱 주가를 올리고 있다.
쇼미더머니 매 시즌마다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끈 수퍼비는 화려한 랩스킬과 상대방을 제대로 농락하는 디스전을 통해 실력을 입증했으며, 최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를 영입하면서 영앤리치 레코즈를 설립, 힙합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쇼미더머니2의 주역이자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의 수장인 스윙스는 폭발적인 랩핑과 펀치라인킹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문예회관 4월 기획공연 ‘청양! Let’s get it!‘에서 거물 래퍼 3인과 앤티비의 출동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양문예회관 관계자는 “이번 기획공연은 청양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힙합콘서트의 도전”이라며 “군민의 젊음과 열정이 이번 공연의 콘셉트이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4월 기획공연의 예매가격은 R석 1만원, S석 5000원으로 현장예매는 3월 25일 오전 8시부터, 인터넷 예매는 3월 26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된다.
청양군은 힙합콘서트의 주요 수요층으로 예상되는 중·고·대학생의 관람과 참여를 돕기 위해 군내 중·고·대학교의 경우 현장예매에 한해 30매씩 단체예매를 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개인의 경우에는 1인 4매씩 예매할 수 있다.
청양닷컴 기자  
- Copyrights ⓒ청양백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제65회 백제문화제 폐막…"9일간 가..
청양산림항공관리소, 아프리카 돼지..
청양군, 벼 적기수확으로 고품질 쌀..
운곡면, 자매단체 초청 알밤 줍기 ..
‘매일 매일이 노인의 날인 듯 어르..
청양 청소1리 주민들 ‘구일차례’ ..
청양군, 하반기 미세먼지 저감사업 ..
운곡면 공직자들 농촌 일손돕기 구..
청양군, 신활력플러스 액션그룹 본..
정산도서관, 가족문화탐방 참여자 ..
최신뉴스
청양소방서, 농공단지 가상화재 출..  
청양군자원봉사센터 ‘실버웃음건..  
청양산림항공관리소, 아프리카 돼..  
청양경찰서 “스쿨존 교통사고 예..  
청양 청소1리 주민들 ‘구일차례’..  
‘매일 매일이 노인의 날인 듯 어..  
청양읍, 제7회 지천생태체험캠프 ..  
청양군, 벼 적기수확으로 고품질 ..  
청양군, 심폐소생 인명구조교육 실..  
‘모든 임산부가 행복해지는 그날..  
청양군, 신활력플러스 액션그룹 본..  
운곡면, 자매단체 초청 알밤 줍기 ..  
청양군, 관외 대학생 생활안정지원..  
청양군수기 배드민턴대회 청양클럽..  
정산도서관, 가족문화탐방 참여자 ..  

인사말 임직원 윤리강령 편집규약 저작권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상호: 청양백제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307-81-14248/ 주소: 충청남도 청양군 청양읍 중앙로 126(읍내리 163-5) / 발행인.편집인: 이만식
mail: bjnews@naver.com / Tel: 041-943-1771 / Fax : 041-943-1799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충남 다0116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만식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함 / 마케팅 담당자: 이준혁 (010-2505-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