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경찰서(서장 조기연)는 지난 26일 오전 8시부터 50분간 청양중학교 정문 앞에서 학교폭력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황룡의 영험한 기운이 살아있는 칠갑산에서 용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된다. 청양군은 황룡의 전설이 있는 칠갑산 줄기에 축조된 천장호의 황룡조형물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세계 최초로 용 울음소리를 공모하고 있다.
청양군이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16회 청양고추·구기자축제 홍보를 위해 ㈜맥키스 컴퍼니(구 선양)와 손잡았다.
청양군 다문화 가족들 40여명은 지난 24일 매일유업 청양공장을 방문해 분유 제조과정을 견학했다. 매일유업 청양공장은 지난달 28일 다문화지원센터와 다문화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 자녀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1년 동안 10개 가정에 분유를 제공하기로 협약을 맺었다.
청양군 공공시설사업소(소장 임장빈·사진)는 21일 직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도 시책구상 토론회를 가졌다.
청양읍(읍장 최화용·사진)은 이달 31일까지 납기인 주민세 자진 납부를 위한 홍보에 나섰다.
정산면(면장 정성희·사진)은 지난 19일 자매결연 도시인 안산시 본오2동(동장 이규석)을 방문해 직거래장터를 열고 오는 9월 4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제16회 청양고추·구기자축제에 대해 홍보했다.
화성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동만)는 21일 위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 선진기관인 전남 영광읍을 방문했다.
청남면체육회(대표 김종섭)와 청남면축구회(대표 천순필)는 지난 22일 이석화 군수를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선수 및 주민 등 500명이 참가한 가운데 정산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제28회 산동4개면 친선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청양군축구연합회(회장 최용환)가 주관하는 제2회 청양고추·구기자배 전국축구대회가 오는 29일부터 이틀간 청양공설운동장 외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충청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2016년 4월 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유권자와 정치인의 소통을 활성화하고자 유권자 희망엽서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남면 남녀 의용소방대(대장 이기정, 이윤식) 대원 44명은 지난 19일 왕진교 낚시터와 동강리 오토캠핑장 주변에 적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청양군은 농기계 사용이 많은 영농철 발생하기 쉬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10대 안전수칙 홍보에 나섰다.
청양군은 임산부와 영유아의 체계적인 영양관리를 위한 영양플러스사업 하반기 대상자를 내달 1일부터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양군은 지난 21일 군청 상황실에서 제16회 청양고추·구기자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한 교통관계자 회의를 가졌다.
화성농협(조합장 김종욱)은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80여명을 초청해 행복가득 장수사진 무료촬영과 오찬을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청양군은 지난 20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교통정책에 대해 소통하고 협의하기 위한 농어촌버스 관계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청양군은 6차산업을 위한 인프라 구축 및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전북 부안 NH농협생명수련원에서 농업인학습단체 워크숍을 가졌다.
청남면 윤석찬 명예면장(삼성식품산업 대표)이 지난 24일 면사무소를 방문해 직원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학생들이 건전하고 알찬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던 하계문화학교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